COUNTER

  • 총 회원수
    1,026 명
  • 금일 방문자
    12 명
  • 총 방문자
    167,190 명
...

제 2대 총동문회장으로 취임된
광문 고등학교 3기 차경철 인사드립니다.


자랑스러운 모교의 총동문회회장으로 일할 수 있게 되어 크나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.동문 한분 한분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 하지만 그러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글로서 인사드리는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.

2008년 안형선 초대회장님을 주축으로 광문고등학교 총동문회가 결성되어 많은 임원들의 노력으로 광문 총동문회를 잘 이끌며 빛내어 왔습니다. 골프대회, 재학생과의 만남, 은사님 간담회, 등반대회, 광문인의 밤 등 많은 행사를 성공리 치러 오면서 제가 과연 잘 이어 받을 수 있을까? 하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고 답은 열심히 하면 동문님들께서 도와주실 것이라 믿으며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.

총동문회가 발전되려면 무엇이 중요한가도 생각해 보았습니다.총동문회가 발전되어 가려면 먼저 동문들의 유대 강화입니다. 또 하나는 후배들에게 미래의 모습을 보여 주는 것입니다. 모교의 선배들이 사회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모습을 보며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롤 모델이 되어주는 것입니다.또한 모교 발전정책 중 중요한 것은 안정된 제정확보입니다.그동안 많은 성과가 있었지만 아직 과제도 많은 것 같습니다. 좀 더 연구를 해서 구체적인 방안을 수립하도록 하겠습니다.

동문 선배님들과 후배님들 그리고 동기들은 제가 잘 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고 많은 격려와 조언 부탁드립니다.


2014. 3. 1 광문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차 경 철



화살표TOP